핵심가치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핵심가치

최상의 결과지향

최상(最上)은 가장 높은 위치를 말하고 있습니다. 안심법률그룹은 의뢰인에게 최상의 결과를 안겨드릴 수 있도록 목표와 전략을 세우고 있으며, 모든 소송과 조력에서 최상의 결과를 지향합니다.

최선의 과정중시

최선(最善)의 과정을 중시합니다. 가장 좋고 훌륭하며, 온 정성과 힘을 쏟은 과정을 통하여 진실한 마음과 비례한 최상의 결과를 안겨드릴 수 있도록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 제시합니다.

지속성(끈기, 인내 등)

법률적인 문제는 긴 시간과 인내를 요구합니다. 어렵고 복잡한 싸움에서도 인내하고 견디며 끈기 있게 의뢰인의 곁을 지키고 맡은 사건이 모두 해결될 때까지 지속적인 조력을 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안심법률그룹은 함께하고 있습니다.

효율성

복잡하고 어려운 법률문제에서 전문가의 조력은 효율성을 높이며 체계적인 전략으로 소송의 기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법률문제에 대하여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통하여 해결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안심법률그룹은 의뢰인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안심되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리성

변호사 혹은 법률문제에서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여도 비용과 거리, 절차 등 복잡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안심법률그룹은 의뢰인분들이 어떤 경로를 통해서든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상담 받고 조력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안심할 수 있는 법률 전문가가 필요한 누구나 전화상담은 물론, 온라인 상담과 SMS 상담 신청, 방문상담 등의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보다 편리하게 안심법률그룹을 찾아주실 수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43, 서현빌딩 2층 (우)06633 법무법인 안심 | 사업자 등록번호 181-81-01796
COPYRIGHT ©2016 법무법인 안심.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